A R O U N D

강동/쿠우쿠우 골드 뷔페 맛집 후기 맛있는 메뉴 소개

보랑보랑 2024. 10. 6. 13:45
반응형

 

나는 뷔페를 좋아한다.

a.k.a. 롱기스트 마우스 👄

 

 

남치니도 마찬가지로

뷔페를 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

 

 

얼마 전에 남치니 생일이여서

어딜 갈까 하다가

캠핑동생들 데리고 

쿠우쿠우 고올드를 가기로 했다.

 

옛말에도

생일상은 역시 쿠우쿠우 골드더라

는 말이 있는 것 처럼

확실하게 생일잔치 느낌을 만끽하고 왔다.

 

 

일반 쿠우쿠우는

평일 런치 23,900원 평일 디너 28,900원
주말/공휴일 31,900원  
초등학생(평일) 15,900원 초등학생(주말) 16,900원

 

 

쿠우쿠우 골드는

평일 런치 24,900원 평일 디너 29,900원
주말/공휴일 33,900원  
초등학생(평일) 15,900 초등학생(평일디너) 16,900원
초등학생(주말/공휴일) 17,900원 미취학아동(36개월 이상) 8,900원

 

 

아직은 전국에 6곳으로

강동점 / 구로점 / 민락점 / 상봉점

보라매공원점 / 부산경성대점

이 있다.

 

 

우리가 선택한 곳은 강동점.

 

 

 

 

 

홈플러스 건물에 같이 있어서

홈플 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가면 된다.

주차는 3시간까지 무료이고

그 이상 넘어가게되면 부과된다.

 

 

참고로,

우리는 먼저 도착해서 일행들을 기다렸다가 식사를 했고

식사 후에 홈플러스에서 장도 봤기 때문에

주차가 총 세시간이 넘어갔는데

홈플러스 영수증으로 중복 처리가 불가해서

주차비를 내고 나왔다...

 

 

 

 

자리를 안내 받고

식사 바로 시작!

 

 

 

지금 프로모션중인 음식들

다 먹어봐야지

 

 

 

 

 

쿠우쿠우 보다 골드가 확실히 초밥의 종류도 그렇고

그릴종류, 디저트 등등 여러모로

가지수도 더 많고 맛있었다.

 

 

장어초밥 참치초밥 새우초밥 캘리포니아롤

광어초밥 우삼겹초밥 생연어초밥 훈제연어초밥

사진 다시보니까 또 가고싶네

 

 

 

장어덮밥

 

장어가 잘 안보이는 장어덮밥

 

엔다이브까나페

 

요거 상큼하니 맛있었다.

 

 

바베큐 피자 / 고르곤졸라 피자 / 루꼴라 피자

 

 

쿠우쿠우 시그니처 빵 스프

 

 

스모크 포크립

 

스모크 치킨
스모크 삼겹살
양갈비
연어 통구이

 

궁중 버섯 떡갈비

 

LA 갈비

 

사천깐쇼새우
뿌팟뽕커리
장어강정
계새치킨
북경식 꿔바로우
가츠오 야끼우동
트러플 베이컨 크림파스타
볼로네제 라구파스타
모둠전
홍합탕
영양닭죽
편백나무찜
해신탕

 

그릇에 담겨진 해산물에

삼계탕 육수를 부어서 먹는 해신탕

 

 

미나리육회
카프레제 샐러드
여러가지 샐러드
쫄면 / 믹스샐러드
누들코너 재료들
시저샐러드

 

여러가지 차 종류

 

커피

 

 

디저트 종류
쿠웅이
에그타르트
새우튀김

 

 

 

추천하고싶은 메뉴들은

먼저 *장어강정

닭강정처럼 매콤 달콤한데

장어도 되게 큼직하고

쫄깃하고 튀김옷은 바삭하고

맛도리

 

그 옆에 *미나리육회도

쵐지름 꼬수우면서 미나리향이 상큼하게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그리고 이거

*참치초밥

이거 먹으려고 사람들 줄이

 

 

 

 

이렇게나 길었다.

진짜 맛있었어

(아 배고파 침나와)

 

 

그리고 이거는

남치니만의 꿀조합 레시피

 

 

 

 

 

간장게장이랑 날치알 군함말이를 챙기고

흰쌀밥에 쵬지름을 두바퀴 두른 후

밥에 간장게장을 짜서 넣고

날치알과 함께 비벼서

 

 

 

 

 

요렇게 한번 잡솨보셔

을매나 맛나게요

 

 

 

 

맛없는게 없었던

남치니 생일상 ♥

 

배터지게 포식하고

나가면서 후회하기

ㅋㅋㅋㅋㅋ

 

남치니는 앞으로 또 뷔페에 오면

10만원을 주겠다면서

다짐을 했어요

(과이연....)

 

 

어쨋든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ps.

쿠우쿠우 골드에만 있는

구슬아이스크림은 꼭 먹어줘야쥬

 

반응형